발표자: Daniel Hires

TEDxBusan 2013: New Normal

Daniel Hires
다니엘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가로 늘 혁신을 추구하는 청년입니다.

생후 3개월때 미국인과 독일인 부부에게 입양되었으며, 미국 미시건대학교를 졸업했고 독일 베를린에 거주했습니다. 최근 모국어와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배우기 위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였고, 연세대학교 박사과정을 밟기 전 1년 동안 부산대학교에서 한국어 교육과정을 받을 예정입니다.

그는 독일에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저서를 출간하기도 했으며, 혁신적 사회 네트워크 ‘메이크 센스(MakeSense)’를 설립하고, 침묵을 통해 조용히 환경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하자는 컨셉의 ‘침묵의 환경 퍼레이드(Silent Climate Parade)’ 프로젝트를 추진하였습니다. 또한 뤼넨부르크 Leuphana University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프로젝트 ‘BINK’의 이사회를 대상으로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무하마드 야누스 교수와 함께 컨퍼런스 ‘센스캠프(SenseCamp)’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했습니다.

다니엘은 항상 기존의 고정관념을 타파하여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무엇인가 성과를 내고 새로운 것을 창출하는 것에 필요한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Comments

  1. […] year in October I gave my first TEDx talk, at TEDxBusan, and the talk has finally been […]